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주문정보 확인제한시 정상적인 상담 불가합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GRACE 단스탠드 E26x3 KS2060T 골드 당일발송
위 상품을 주문하고 받아보았는데
스탠드 본체와 갓을 연결하는 나사 스크래치건으로 게시판에 글도 남기고 고객센터에도 답변을 드렸는데
전화를 안받으시네요
스크래치가 있어도 사용해보려고 조립했는데 갓과 본체 자체가 연결이 딱 되지않고 갓이 조금만 건들여도 나사가 풀려 툭 떨어지는데 불량으로 접수를 하던지 어떤 특정 부품의 문제라면 교환을 받고 싶은데
연락이 되질않으니 어떻게 처리 할 수가 없습니다
마켓비는 도대체 고객센터 전화는 왜 만들어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전화도 절대 안받으시는데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