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이 하나가 덜왔는데 as문의란에 남기라니요
사진 있는데 그쪽에서 cctv확인하고 발송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사진올리는 칸이 어디있어요 대체 링크주세요
고객센터는 왜 전화를 안받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