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불량으로 여러차례 불편겪고 불량은 보내고 새로 구매해주시면 남은 하나는 환불처리 해주시기로 게시판 통해 안내 주고 받았습니다 저도 쇼핑몰 운영중이라 자회사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수취거절로 다시 돌아왔네요
불편함에 불편함에 끝까지 불편합니다
제 왕복배송비 나간거랑 제품 환불까지 신속히 처리 부탁드리구요 제품이 다시 왓는데 도대체 어떻게 보내야하는지
일하는 사람인데 더이상 신경쓰지 않게해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는 유선전화 안받으십니까?
유선상으로 처리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