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모바일상 해당 게시판엔 사진 첨부 기능이 없으나 A/S문의 게시판에는
사진을 첨부할 수 있는 게시물 작성 페이지 하단에 포함되어있습니다 해당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20190515-0000171
어제 상품에 상처가 난 상태로 배송받았습니다
벽면에 붙는 면에 난 상처라 그냥 사용하려고 조립중에
책상 나사 홈에 탭이 나지 않아서 조립이 불가능한 상품이 배송왔어요
상품 교환 요청드립니다
사진은 찍어놨는데 첨부가 안되서 혹시나 사진을 보낼 곳이 있다면 알려주게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