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소몰입니다.
18일에 고객님께서 전화오셔서 부품이 누락이 되어
저희 상담원님께서 이 날,
받으신 상품의 전체 사진을 한장으로 찍으신후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어 marketb@nate.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부품 재발송 처리하겠습니다
이렇게 발송을 해드렸습니다
사진 보내드렸다고 하시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아직도 부품누락건에 대해
아무런 제품을 못 받아보셨다고 합니다.
많이 불쾌하시다고 하고요, 이부분 어떻게 된건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