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비부분 으로 인해 처리가 지연되는것으로 확인 됩니다.
제가 연락 드리고 처리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확인후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번호 20121211-0000475
bedding코듀로이는 가져갔는데 아직 취소가 안되어있습니다.
취소는 되는거 전화 통화해서 확인하고 물건 그대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취소해주세요.
---------------------
이렇게 썼었는데 아직도 카드취소가 안되있습니다.
어떻게 된건지요?? 전화는 계속 안되어 여기에 씁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