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욕이 다나올지경이네요 아에 제 전화는 알고 수신거부를 ㅎ하질않나 남이 반품했던 물건같은걸 다시 보내놓고 말했더니
수거해가겠다고 했으면 빨리 가져가야지 일주일지나도 안와서 말했더니 수거지연으로 다시 재접수 해준다더니 또 일주일이 지나고 연락하니 이번엔 안심번호오류로 안됬다며 다시 재접수 하겠다고 지금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지금 수거 해가는 데만 한달이 걸릴듯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