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12.161.16.8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코드 혹은 상품명 :이케아 스톨

재고가 없어서 마켓비 자체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냐는 전화를 어제 받았는데 제가 의논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 오전에 답변 드리겠다고 했고 am9시와 10시에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 해서 10시 반에 전화 드렸는데 저랑 의논없이 이케아 의자를 발송하신거 같네요
자체 상품으로 변경하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글 보시면 빨리 연락좀 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6173 [상품문의] 포승**** 2024-06-05 09:32:47 1
2086139 비밀글 [상품문의] 이동**** 2024-06-04 21:38:53 2
208621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NEW 마켓비(GOYANG) 2024-06-05 10:43:06 0
2086115 비밀글 [상품문의] 프롭**** 2024-06-04 17:20:21 2
2086133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04 18:21:22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