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4.38.132.8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해당 문의는 구매처 혹은 고객지원 > 주문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서산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10째 배송이안와서 알아보니 천일택배에서 한진으로 보냇다고하는데,너무늦어져서 취소해달라니까 본사에서 취소해도된다고해야 취소가 된다는데 말이되세요??? 책임은 없는거마냥 말하고 그걸 왜 고객이 떠안으라는건가요 너무늦어져서 죄송하다고 취소해주는게 당연한거죠

본사는 전화통화도 안되고 서산스토어는 기다려달라고하고 왜 자기잘못이냐고 택배사 잘못이라고만하고 배송중이라고 배송준비로떠있으면 이상햐다고생각하고 알아보는게 정상이지 빨리 취소처리해주세요 전화통화가 아예안되서 여기에,글남깁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0225 [상품문의] 챠밍**** 2024-05-10 01:41:16 2
2080324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0 10:48:20 0
2080217 [상품문의] 코지**** 2024-05-09 21:36:14 1
2080323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0 10:46:20 1
2080159 비밀글 [상품문의] 에이**** 2024-05-09 16:57:08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