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수령하지도 않은 물건을 어떻게 반품문의를 하나요? 받지도 못하고 판매자-택배사 간 중간에 사고난 물건을 소비자가 반품한다는 말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판매자-택배가 당사자간 해결하시라구요..
지금 전부 환불 빨리 진행하세요,
고객센터는 직원이 있는건가요? 이틀 동안 연락이 안 되요. 전화 연락 해주시던지요..
문의 남기면, 왜 똑같은 답변만 하시면서 소비자만 부당해도 기다려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품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반품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 먼저 하세요...
제가 물건을 천일택배에서 샀나요?
마켓비에서 산 물건을 택배사에 수거할때까지 왜 제가 기다려야 하나요..
택배사고가 났고 택배사 문제가 생겼으면 판매자와 택배가 해결할 문제지 그 해결될 때까지 피해자인 소비자가 왜 기다려야 하죠?
전화는 스무통이 넘게 했는데 받지도 않고, 연락도 없으시고 어제 밤에 받지 않는 물건 배송완료 구매후기 쓰라는 카톡 안내문자까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정책 얘기하기 전에 판매자 책임 부터 다 하세요.
빨리 환불 먼저 진행하세요 이게 2주가 다 되는 시간동안 의자 하나 사서 무슨 스트레스를 이렇게 받게 하나요. 이런 보상은 누가 해주시나요? 이럴 경우 소비자 보상 정책은 따로 없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왜 이렇게 똑같은 말만 하세요.
물건도 받지 못했는데 수거 후 환불이 말이 안되잖아요.
택배사에 있는 물건을 마켓비로 회수될 때까지 제가 왜 기다려야 하죠??
그건 마켓비와 택배사와 해결할 문제지, 빨리 환불 하세요.
배송사고 났으면 책임지고 환불 먼저 진행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피해 입은 소비자가 환불까지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기다려야 하나요?
빨리 먼저 환불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사에 수거요청하였으며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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