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4.38.132.8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수령하지도 않은 물건을 어떻게 반품문의를 하나요? 받지도 못하고 판매자-택배사 간 중간에 사고난 물건을 소비자가 반품한다는 말자체가 말이 안되는거 아닌가요..? 판매자-택배가 당사자간 해결하시라구요..


지금 전부 환불 빨리 진행하세요, 

고객센터는 직원이 있는건가요? 이틀 동안 연락이 안 되요.  전화 연락 해주시던지요..

문의 남기면, 왜 똑같은 답변만 하시면서 소비자만 부당해도 기다려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품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반품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 먼저 하세요...

제가 물건을 천일택배에서 샀나요?

마켓비에서 산 물건을 택배사에 수거할때까지 왜 제가 기다려야 하나요..

택배사고가 났고 택배사 문제가 생겼으면 판매자와 택배가 해결할 문제지 그 해결될 때까지 피해자인 소비자가  왜 기다려야 하죠?

전화는 스무통이 넘게 했는데 받지도 않고, 연락도 없으시고 어제 밤에 받지 않는 물건 배송완료 구매후기 쓰라는 카톡 안내문자까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정책 얘기하기 전에 판매자 책임 부터 다 하세요. 

빨리 환불 먼저 진행하세요 이게 2주가 다 되는 시간동안 의자 하나 사서 무슨 스트레스를 이렇게 받게 하나요. 이런 보상은 누가 해주시나요? 이럴 경우 소비자 보상 정책은 따로 없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왜 이렇게 똑같은 말만 하세요.
물건도 받지 못했는데 수거 후 환불이 말이 안되잖아요.
택배사에 있는 물건을 마켓비로 회수될 때까지 제가 왜 기다려야 하죠??
그건 마켓비와 택배사와 해결할 문제지, 빨리 환불 하세요.
배송사고 났으면 책임지고 환불 먼저 진행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피해 입은 소비자가 환불까지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기다려야 하나요?
빨리 먼저 환불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자사 정책 상 반입 전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사에 수거요청하였으며
반입되는 즉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65283 [2개특가] 마켓비 KURBY 의자 A타입 비밀글 [상품문의] 이혜**** 2023-04-28 05:23:58 1
196532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 2023-04-28 09:11:45 1
1963593 [2개특가] 마켓비 KURBY 의자 A타입 비밀글 [상품문의] 이혜**** 2023-04-25 13:03:55 2
1963617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JHS) 2023-04-25 13:34:12 2
1912057 [2개특가] 마켓비 KURBY 의자 A타입 [상품문의] 조미**** 2023-03-06 14:31:55 1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