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제품 교환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을 받고 불량이 있어 다시 새제품으로 교환하려고 운송 보냈는데 아직 상품 운송에 대한 출고 관련 내용이 없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스탠드와 전구 상품 언제쯤 받아볼 수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