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대표관리자 (ip:222.234.197.5)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riginal Message ----------

아래 글 쓴 체크아웃 구매자입니다.

7일에 주문했습니다.

 

13일에 상품 입고 지연으로 일주일 정도 걸린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존에 배송이 지연된 것도 공지를 안해주시고,

이번에 입고 지연도 제가 체크아웃에 문의한 내용에 답변으로만 짧게 알려주셨더군요.

 

회사 측 사정으로 제품 발송이 늦어지는 것이면

전화 등으로 정식으로  양해를 구해야 하는 것 아닌지요.

 

아직 배송 전인 상품인데

송장 번호는 입력이 되어 있어 구매 취소를 할 수도 없는 상태고..

 

정확한 입고 날짜와 배송 가능일 알려주세요.

 

-------------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내일 중으로 발송 예정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61125 이케아 POANG 흔들의자 Birch/ Ransta natural 901.612.39/403.199.54 [상품문의] ㄱㅅ**** 2015-12-22 11:43:33 76
461169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15-12-22 13:35:04 69
413511 이케아 POANG 흔들의자 Birch/ Ransta natural 901.612.39/403.199.54 [상품문의] 한윤**** 2015-07-10 16:17:29 102
413590    답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15-07-10 20:00:50 71
407757 이케아 POANG 흔들의자 Birch/ Ransta natural 901.612.39/403.199.54 [상품문의] 백송**** 2015-06-22 13:27:26 7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