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상품불량으로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문의주신내용 재확인 요청하였으며 확인후 최대한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품문의게시판의경우 노출되는 게시판으로서 연락처,성함은 암호화처리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5/18
주문하신 분 성함: 서주*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6413-****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아카시아 600 선반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제품 한쪽 다리가 짧아서 균형이 너무 안맞음. 흔들거려서 물건을 놓을수 없을 정도. 제품불량으로반품요청합니다
2번째글
고객센터 전화 수십통을 해도 어떻게 한번도 안받나요? 불량 제품 발송놓고 고객을 우습게 아는지 처리까지 어떻게 이렇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런 식으로 대응하는줄 알았으면 마켓비 절대 구매안했을겁니다 다른 소비자들도 이런 불합리한 경우 겪지 않도록 알려야 겠네요
3번째글
네이버 뉴스를 검색해보니 구매 불만 후기 삭제한 마켓비 공정위 제재'란 부산일보 기사, 환불 요청 등 불만 블로그 글이엄청 많네요. 이런 업체인줄 알았으면 절대 구매안했습니다. 부산일보는 이런 마켓비의 행태로 인해 소비자가 피해를 보고 있다는 뉴스네요.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 문의글에 답변도 없고 환불 절차 진행 안해주시면 공정거래위원회이 정식신고 접수 하고 저도 그냥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공정 거래를 위반하는 마켓비 업체에 대하여 엄중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