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죄송합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립 설명등 장시간 통화를 요하는 문의가 많아 일부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문의 성격에 맞는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내용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속한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고객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취소 진행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일정 관련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대단히 죄송합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물건은 언제 보내는 겁니까!!

배송한다고 전날 연락와서 월차빼서 기다렸던니 당일날 물건 재고가

없다고 배송안된다는 배송기사님 전화로 끝인가요? 이렇게 큰회사가안내 전화가 안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받지도 않는 대표전화는 왜있는거죠? 주문취소하고 싶어도 배송한다고 한날이 일주일이라 주문취소도 못하게하고 뭐 이런 경우가 다 있어요?! 게시판에 미안하다는 글왜엔 어떻게 진행되는지 경과에 대한 고지는 없고!! 

3월 26일 주문해서 일주일 뒤에 배송한다고 기사전화는 왜 해서 남의 계획에 없던 월차까지 쓰게하고... 무슨 골목 10m 남짓 골목들어가야 하니 추가 배송비나 얘기하고..... 빨리 배송을 하던지 취소를 시켜주던지 해결해 주세요!!






왜 배송이 이렇게 됐는지 물건이 없어서 취소하라는 건지... 그리고 상황이 이렇게 되면 전화라도 해서 해명이라던지 취소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뭔 안내전화가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사무적으로 응대하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0159 비밀글 [상품문의] 에이**** 2024-05-09 16:57:08 1
208020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09 18:12:00 0
2080050 [상품문의] 포승**** 2024-05-09 13:57:06 2
2080114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09 15:51:31 0
2080043 비밀글 [상품문의] 비엔**** 2024-05-09 13:50:36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