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2/23일쯤 오늘의집 통해서 FILMON6문 수납장을 구매했어요. 색상이 오배송되어서 수거 신청을 했는데 그 신청도 2주동안 연락없으셔서 제가 마켓비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드리고 문의하여서 2주만에 상품이 수거되었어요. 거기까진 이해하고 기다렸는데 수거 신청후 교환될 상품을 아직도 못받고 있네요. 그런데 연락하나 없으시고 오늘의집쪽으로 연락드리니 마켓비쪽에서 3월 11일날 출고를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직 송장번호도 못받고 또 연락이 없어서 다시 오늘의집쪽에 연락을 드리니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서 분실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셨다고 하네요.

아니, 한달이 다되가는데 상품을 다시 보내셨으면 끝까지 책임을 갖고 송장번호라든지 배송관리를 신경써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마켓비에서 다른 상품도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런식이면 어떻게믿고 또 다른 상품을 구매하나요?

분실접수가 되면 환불을 해드린다고 마켓비쪽에서 말씀하셨다고 들었는데 전 이 상품 구매하려고 자리까지 빼두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 환불 받을 생각없어요. 이번주안으로 받을 수 있게 분실됐으면 다시 배송해주세요. 분실여부를 금요일까지 알아봐주신다고 하셨는데 아니요? 이번주까지 상품 보내주세요. 

한달 넘기시는건 아니죠 연락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5985 비밀글 [상품문의] 민서**** 2024-06-04 13:55:35 1
2086027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04 15:17:40 0
2085932 [상품문의] 브랜**** 2024-06-04 11:22:49 1
2085966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04 13:01:28 1
2085834 [상품문의] 코지**** 2024-06-03 23:11:19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