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게시판의경우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있어 늦어지고 있으며 담당부서에 내용 재전달하여
빠른답변 재요청 진행하겠습니다
이용에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물건만 보내놓고 서비스는 아예 먹통이고 기다리기만 하라고하고 지쳐 나가떨어질때까지 소비자 기만하는 행위를 하시네요 잘못배송됐다 인정하면서 환불이나교환에 대해서는 또 먹통이시네요 물건을 제대로 보내주시던지 연락달라구요 as에 글적으면 뭐합니까? 답변이 없는데?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