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2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네 이야기했다시피 옷장이 어떤 결함인지 완전히 무너져내렸기때문에 부품이 필요한 상황이고

저 역시 조금의 스크래쳐나 어느정도 감수하고 사용할만한건 사용하고 싶으나

피스와 피스를 이어주는 이음새 부분이  약한 파티클 보드때문에 살점이 통째로 뜯겨나갔으므로 재연결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건 뭐 통화로 100번정도 이야기를 해드렸던 것 같은데 이제와서 또 이야기를 하시면 저 역시 할말이 없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옷장은 269,000원에 구매를 했었는데 부품 매입가가 27만원인점도 실소가 나오네요.

애시당초 가격 조정은 바라지도 않았으며

질 떨어지는 파티클 보드를 써서 옷장이 무너져 내렸음에도 소비자의 말을 듣어보고 회수해가서 확인해보기는 커녕

소비자 탓만하는 해결방법에 대해 수차례 실망했기때문에 이제 뭐 저희가 해결할수 있는 부분은 없는듯 해보이네요.


집에 있는 제품은 파주회사에 김경수님 앞으로 다시 돌려보내겠습니다.

현재까지 진행해왔엇던 클레임 신청은 오랜 시간이 걸려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고요.

그리고 마침 유튜브에서 취재 의뢰가 들어와서 해당 사건에 대해 통화내역과 사실기반 인터뷰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정말 아쉬웠던 부분은

마켓비의 대처능력인데요.


사실 어느정도 규모의 프로덕트 회사들은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 하면 일단 보내달라 하고 확인해본 뒤 가타부타를 논할텐데

제품이 무너져내렸다고 계속 호소를 해도 제품을 회수해 확인을 해보기는 커녕

데스크에 앉아 유선상으로 소비자의 잘못이다라고 단정짓는 태도에 많이 실망했습니다.

그런 모습은 저가 브랜드의 브랜드 스피릿은 역시 반전이 없구나라고 느껴질수밖에 없어서 더욱 아쉽네요.


금주 내로 용달일정이 다시 잡히면 이 곳에 글을 한번 더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후 저와같은 불상사가 안 생길수 있게 품질관리에 더 많은 힘을 써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


상담 진행했던 김경수 담당자입니다.


나사 부품, 문짝 등을 제외한 제품 1개에 대한 구성품 거의 모두를 요청하고 계십니다. 솔직히 조금 당혹스럽습니다.


기재된 부품 전부 매입 원하신다면 27만원 견적 드립니다. 더 이상 가격 조정은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 여부 회신 주시면 추가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2073 비밀글 [상품문의] 권보**** 2024-05-19 14:04:20 0
2082070 비밀글 [상품문의] 김병**** 2024-05-19 11:33:27 0
2082053 비밀글 [상품문의] 유진**** 2024-05-18 12:23:12 0
2081984 비밀글 [상품문의] 찐다**** 2024-05-17 16:22:53 2
2082030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7 18:12:16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