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 불량으로인한 반품의 경우 불량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의집 구매, 주문번호 11340262
전등도 전구도 다 그쪽에서 구매했구요. 뭐가 불량이든 불량이니까 상품 작동이 안되는거겠죠.
제가 동영상까지 찍어가며 AS를 접수해야하나요?
전 상품 불량이라 반품할꺼구요. AS받아서 사용할 생각 없습니다.
그러니 반품되면 그쪽에서 확인하세요 ㅡㅡ
멀쩡하지 않은제품 받아서 화나는데 제가 포장뜯고 불량인거 다시 재포장하고 했는데 다시꺼내서 동영상찍고 다시 또 포장하고 해야하나요?
고객을 배려하는 업체가 되세요.
불량상품 반송하면서 이런거 요구하는 업체 없습니다.
수거해가시고 본인들이 확인하셔야겠죠.
10시부터 28번 전화했는데 전화연결도 디게 안되네요.
핸드폰으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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