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했었고
E26을 주문했는데 E14로 오배송되서 교환 요청했음
열흘을 기다려서 받았는데 또 E14 옴
처음에 교환 요청했을때 맞교환 해달랬더니 회사 규정상 반품한걸 확인하고 환불 받은 다음에 재주문해야한다고 해서
오배송인데 왜 내가 그렇게까지 해야하냐니까 그 방법이 빠르다함.
그냥 반품 확인만 하고 재발송 해달라고
어떻게 환불 받고 재주문하는게 더 빠르냐니까
자기네들이 바로 재발송하면 10일 이상, 재주문하면 3-4일 걸린다함
아니..반품 확인, 환불, 재주문까지 총 얼마 걸리냐니까
반품하고 환불까지 7일, 재주문하고 배송까지 3-4일 걸린다함. ㅡㅡ 그럼 똑같이 10일 이상 아님?ㅡㅡ
열받았지만 상담해주시는 분은 잘못이 없기에 열받는걸 누르고
환불확인하고 재주문 할 여유 없으니까 재발송 해달라 그러고 10일 기다렸는데
또 똑같이 E14로 오배송옴
보니까 박스도 전에꺼랑 같은거 그냥 그대로 보낸거 같음
처음 오배송때 교환요청 버튼 눌러뒀던건 처리도 안돼있고 그래서 교환요청 다시 할수도 없으니까
당장 맞교환으로 처리 해주세요.
내잘못도 아닌 오배송으로 원래 사용하려던 일정을 10일도 더 넘기고 또 기다려야하게 생겼는데 보상은 대체 어떻게 해줄건가요?
지금 진짜 개빡치니까 또 회사규정 어쩌고 하지말고
소비자고발센터 고발하기 전에 똑바로 맞교환 해주세요
규정 잘지키는 완벽한 회사가 왜 오배송을 두번이나 함?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