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문의주신 성함만으로는 확인이 불가하여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혹은 반품 관련 문의의 경우 AS문의>교환문의 혹은 반품문의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에 따라 답변에 소요될 수 있는 시간은 다를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현재 고객센터 문의글 안내중이며, 최대한 빠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A/S 문의글을 아침에 또 올렸는데 오후에나 답변을 주셔서 문자로 동영상까지보내고 확인 부탁드렸는디 확인 후 답변 주신다고 하셨으나 전화도 문자도 받지않으시고 묵묵부답이시네요. 아마도 퇴근 하신 듯 한데 이거 물건 그냥 가져가시고 반품 처리 해주세요 이정도로 일처리가 더디면 곤란하죠 얼마나 더 기다려야하는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