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본 게시판에서는 문의 주신 내용 처리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의 말씀을 구하며,
주문번호, 구매처, 성함, 연락처와 함께 파손된 부분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하시어
A/S 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유관부서에서 확인 후 안내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캔들램프를 구매하였는데 제품에 하자가 있습니다
불이 안켜집니다 ㅠㅠ 램프를 설치 하고 스위치를 돌려도 불이 안켜지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