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내용확인을 위해서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방금장스탠드 주문한거 택배뜯엇는데
조명이깨져있습니다
전화영결도안되고 전구인데 뽁뽁이도없고 무거운장스탠드랑같이 넣어서 공간이 놀아서 그안에서 깨진거같은데 제품을다시보내주시던지처리해주세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