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배송중 파손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린 점, 배송사를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주문내역과 해당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조건영 /010-8588-****
오늘의집 에서 스탠스조명이랑 철제 선반 개주문했습니다
스탠드는 발판?이 찌그러져왔고 선반한개도 찌그러져와서 쓸수가 없습니다
두개 교환해주세요
포장을 어떻게 하셨길래 물건이 다 망가져서 왔는지
배송도 느리고 상품도 엉망이네요
빨리 교환처리해주세요
따로 연락처하나 주세요
사진 보내드릴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