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12.161.16.8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배송중 파손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린 점, 배송사를 대신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주문내역과 해당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조건영 /010-8588-****
오늘의집 에서 스탠스조명이랑 철제 선반 개주문했습니다
스탠드는 발판?이 찌그러져왔고 선반한개도 찌그러져와서 쓸수가 없습니다
두개 교환해주세요
포장을 어떻게 하셨길래 물건이 다 망가져서 왔는지
배송도 느리고 상품도 엉망이네요
빨리 교환처리해주세요
따로 연락처하나 주세요
사진 보내드릴께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1265 [상품문의] 클럭**** 2024-05-15 21:04:29 0
2081257 [상품문의] 메종**** 2024-05-15 17:55:31 0
2081253 비밀글 [상품문의] 김재**** 2024-05-15 15:15:25 1
2081249 [상품문의] (주**** 2024-05-15 13:08:14 1
2081167 비밀글 [상품문의] 최호**** 2024-05-14 15:33:09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