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되는건가요?
입고가 됐다면 빨리 보내주던가, 아님, 입고가 안됐다고 연락이라도 주던가..
주문한지 2주가 넘었는데 깜깜무소식.. 전화도 안받고 제가 연락 안하면 언제까지고 이상태일거 같은데 도대체 어떻게 된건지 연락좀 주세요. 소파커버를 버려서 빨리 씌워야하는데.. 제품이 없으면 고객이 연락하기전에 전화를 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직도 소파커버는 구입가능한걸로 나오던데..본사에 물건이 없을수도 있다고 했던가요.. 제품이 없으면 일시품절이라도 좀 해놓으시던가..주문해놓고 계속 기다리는 고객마음도 좀 생각해주시길 바래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