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ip:106.243.84.243)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AS 관련 문의는 AS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온라인 상이라고 해도 사람이 답변드리는 부분이니 지나친 말씀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상단 게시물 이동 관련 문구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단 제품 잘 받았습니다


그러나, 포장 분해 도중 책상 상판 모서리 밑부분이 눌려 있는 걸 발견했지요,


사진은 게시판에 올리는 법을 몰라서, marketb@nate.com 으로 보냈습니다 확인 부탁 드리구요


반품을 할까 교환 신청을 할까 망설였지만, 개인적인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일단 조립을 마쳤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이렇게 게시물을 남기는 이유는, 제품의 일정 퍼센테이지 금액을 환불 받았으면 해서 입니다


물론, 완벽한 제품을 보내셨겠지만, 배송 중 불미스러운 접촉으로 생긴 생채기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마켓비에서 이케아 제품을 한두개 구입한 것도 아니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이 있으니,


최소한의 성의를 보여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010 5310 1102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개념 좀 챙기세요~


게시글은 지우고 답변은?


당장 연락 주시죠~


010 5310 1102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79965 [상품문의] 오펜**** 2024-05-09 10:57:29 0
2079913 [상품문의] 다사**** 2024-05-09 10:11:07 1
2079959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09 10:49:23 0
2079892 [상품문의] 코지**** 2024-05-09 09:33:52 1
207995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09 10:47:47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