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환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거를 1월23일에 구매하고 상품불량으로 교환요청을 했는데 전화가 없고 좀전에 전화했는데 안받으시네요 부산서 자취하는 아이라서 교환했는지 깜박하고 확인을 안했더니 이리 되어 있네요 확인후 연락부탁드립니다 010 5657 ****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