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의 조립 방향 등을 표시하기 위하여 스티커가 부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립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 AS문의 > 조립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가일 의자 철제다리 다크베에지 두개 주문해서 조립하는데요.
다리에 불량표시처럼 빨간화살표 스티커가 딱 붙어있네요.
그 화살표가 향하는 곳은 칠이 매우 불량이구요.
불량의 크기가 어쨌든 저는 새제품을 산건데 기분이 좋진 않네요.
스티커도 잘 안떨어지네요..
원목다리 없다고 연락받아서 철제다리로 바꾼건데..
맞교환
환불
이런걸 하기엔 시간도 없고 보관할 공간도 없습니다ㅜ
할인 혜택으로 부분환불 해주시든지 20%할인 쿠폰을 주시든지..
금전적으로 보상부탁드립니다.
사진 첨부가 안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