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4.38.132.8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의 조립 방향 등을 표시하기 위하여 스티커가 부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립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 > AS문의 > 조립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가일 의자 철제다리 다크베에지 두개 주문해서 조립하는데요.

다리에 불량표시처럼 빨간화살표 스티커가 딱 붙어있네요.

그 화살표가 향하는 곳은 칠이 매우 불량이구요.


불량의 크기가 어쨌든 저는 새제품을 산건데 기분이 좋진 않네요.

스티커도 잘 안떨어지네요..

원목다리 없다고 연락받아서 철제다리로 바꾼건데..


맞교환

환불

이런걸 하기엔 시간도 없고 보관할 공간도 없습니다ㅜ


할인 혜택으로 부분환불 해주시든지 20%할인 쿠폰을 주시든지..

금전적으로 보상부탁드립니다.


사진 첨부가 안되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4885 [상품문의] 브랜**** 2024-05-30 11:31:08 5
2084958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30 14:02:00 10
2084804 [상품문의] 브랜**** 2024-05-30 09:51:02 13
2084871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30 11:09:36 6
2084773 비밀글 [상품문의] 비엔**** 2024-05-30 08:54:58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