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스토어문의게시판 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하십니다.
주문했던 상품중 장을 조립하기위해 박스를 개봉했는데요.
사진처럼 파손이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다른 모델로 교체하고싶은데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