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조립 위치가 이상하다 해서 다시 조립했는데도 불구하고 판 길이도 안맞고 조립을 못하겠어서 조립 요청해도 안된다하고 .. 다른 지인들도 불렀는데 조립을 못하겠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a/s 및 문의글 4번째 남기고 고객센터 전화해도 담당이 아니라고 하셔서 다시 글을 작성하라고 하시네요
진짜 한 달째 너무 답답하네요 글을 써도 제대로 된 도움이 하나도 없고 전화도 마찬가지고요
담당자 분이 보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