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 AS 문의 게시판을 통해 담당부서 답변 받으신것으로 확인됩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여기 아니라고 AS에 글 남기라고 해서 했는데 보지도 않으시고 답도 없네요???? 전화도 안받고 와우!
그냥 쓰란말인가요?????????????
구매한 브랜디홈 사이트에서도 담당자확인 중 이라는 말만 계속 하고 아무런 답이 없네요.
담당자가 한명인가요..?
01077378627 이쪽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As쪽으로 문의 남기라고 하지마시구요.
그 글에서 첨부파일 남겼구요 확인해주세요.
아니면 문자로 보내드릴테니까요
아니 이게 잘못된건지 불량인지 뭐가 문젠지 사용하고싶단
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으면 어케요.ㅠ?????????
저 글 3번째 쓰고 있습니다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