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담당부서에 내용 재 전달하였습니다. 처리가 늦어진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마켓비 뉴스에도 나오고 공정위에서 과징금도 부과했던데, 개선되는게 1도 없는거네요?
고객센터 전화는 안받고, 교환이던 환불이던 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고객한테 안내를 해줘야 정상 아닙니까?
거기 임직원들은 월급받고 뭐하세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