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1월 4일 삼성카드쇼핑으로 주문하고 상품불량으로 마켓비측으로 문의하라고하셔서 문의후 1월 12일 수거해가셨는데요, 카드취소문자도 안왔고 문의글도 삭제하셨는지 볼 수가 없네요?

반품영수증 가지고있고 트롤리 조립 구멍이 한개가 아예 뚫리지않은 하자상품이었는데 아직도 처리중이신지 문의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50552 마켓비 GRUET 트롤리 2단 당일발송 [상품문의] 긍금**** 2022-05-14 17:48:02 92
1750554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5-14 18:06:33 28
1712470 마켓비 GRUET 트롤리 2단 당일발송 [상품문의] 렉스**** 2022-03-25 14:28:11 25
1712488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3-25 14:40:48 25
1667036 마켓비 GRUET 트롤리 2단 당일발송 [상품문의] 최은**** 2022-02-05 01:08:46 3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