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배송관련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실 경우, 주문내역 포함하여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배송문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오늘의가구를 통해

마켓비 심플리 책장 5단(허먼밀러 비슷한) 제품을 구매했어요.


일단 직접조립상품이라

시간날때 조립하려 주말에 뜯어보니 제품의 나사부속품이 2개정도 모잘라 그날 설치를 못했어요.

그후 오늘의가구측에 부속품 요청하였고,

조립할시간이 안될것같아 조립도 같이 요청했습니다.


당연히 출장비와 조립비가 청구가 되는거지만,

여기서도 조금 기분상했던게

처음부터 부품만 제대로왔어도 직접 설치할수있었고,

따로 이렇게 돈을 더들여서 할 필요자체가 없었겠죠.


그리고 기사님이 오늘 방문하셨고,

기사님자체는 불친절하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다만, 여기시스템자체가

고객이 직접 제품들어있던 박스 스티로폼 부속품 나머지정리를 다해야하는건지요?,

8만원이라는 출장+조립비까지내가면서 신청하고

제가 수고를 더하면서 정리까지해야하는건지,


보통은 가구, 가전 어느곳이던

설치하러오셨으면 주변정리까진 몰라도

설치했던 박스나 스티로폼 정도는 직접 가져가셔요.

이건 오늘의가구가아니라

마켓비측에서 기사님부르는거라 알고있어,

여기에 남겨요.

답변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3832 [상품문의] NEW 스마**** 2024-05-26 23:08:11 0
2083826 [상품문의] 포승**** 2024-05-26 21:40:24 0
2083649 [상품문의] 정현**** 2024-05-24 12:37:46 14
208373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4 15:52:35 13
2083573 비밀글 [상품문의] 이효**** 2024-05-24 10:06:22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